여행/2019 프랑스 파리

[프랑스 파리] 2일차 에펠탑 근처에서 저녁식사 les cocottes

nya-ong 2021. 4. 25. 17:12
728x90

오후에는 여행의 신이라는 여행업체를 통해 시내투어를 했다. 왜 오후투어를 신청했는지 2년이 지난 지금에 생각날리 없다. 여행기는 바로바로 써야 기억이 휘발되지 않는데, 늘 이렇게 늦게 쓰면서 후회막심. 코로나로 여행을 못가는 지금, 또 다시 다짐한다. 여행기는 바로바로 쓰자.
무튼, 여행의 신 오후 파리 시내투어는 에펠탑 야경지에서 종료된다. 그래서 가이드님의 추천을 받은 몇 군데 중 마음에 드는 곳으로 갔다. 에펠탑에서 도보 15분인가? 그리 가깝지는 않았다. 내가 향한 곳은 les cocottes.
다리를 건너 이렇게 에펠탑 밑을 지나 골목 골목을 걸었다. 관광지 근처에서 조금만 멀어지면 밤엔 조금 무섭다.



밤에는 바와 함께 운영되는 것 같았다. 문 입구에 사람들이 맥주 한컵씩 들고 서 있어서 만석인 줄 알았으나 안쪽에는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추천받아서 먹은 닭요리.
맛있었다. 와인도 한잔 먹었는데 달달한데 알콜 도수가 높았는지 금방 알딸딸해졌다.

조금 취기가 오른 상태로 나름 정신 번쩍 차리고 숙소까지 걸어갔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