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017 체코 프라하·체스키

20170503 체코 4일차 - 프라하 맛집 추천, 프라하정육점 햄버거, 프라하 햄버거 추천 Lahudkarstvi eee Svacek, Lahůdkářství Sváček

nya-ong 2018. 1. 27. 22:42
728x90

프라하 마지막 날! 오후 비행기를 타고 독일로 넘어가는데, 오전에는 지금까지 못가봤던 하벨시장을 가보기로 했다. 이제야 시차적응이 됐는지 알람을 맞추지 않으니 8시~9시쯤 일어나게 되었다. 배고픔을 부여잡고 하벨시장으로 가다가 정육점인데 수제 햄버거도 만들어 파는 곳 발견 +_+ 숙소 근처에 가보려고 했었던 NASE MASO가 문을 닫아서 못먹고 돌아가나 싶었었는데 마침 잘됐다 싶어서 들어갔다. 지금 찾아보니 페이스북에 평점이 5점 만점에 4.9점이었다. 굉장히 공감되는 점수, 왜냐면 존맛이기 때문이다. 위치는 이 가게에서 나와서 바로 코너를 돌면 하벨시장이다. 


햄버거와 맥주를 주문했다. 따로 메뉴판이 있지 않았다. '원 햄버거'라고 하니깐 알아서 주문해줬다. 맥주는 직원의 추천을 받아서 골랐다. 햄버거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맥주 먼저 나왔다. 역시 체코 맥주는 다 맛있는 것 같다. 아침 11시부터 맥주를 ...



그리고 기다리던 햄버거가 나왔다. 수제 햄버거인만큼 커다랗고 빵도 바삭바삭 구워진 느낌!

조명이 어두워 사진은 그저 그렇게 나왔지만 맛은 존맛 꿀맛 개맛! 칼로 야무지게 4등분하고 포크로 쳐묵쳐묵, 촵촵촵! 내가 먹는동안 현지인들이 이 곳에 와서 고기를 많이 사갔다. 만약 프라하에 한번 더 간다면 이 곳도 또 들리고 싶다. 굉장히 만족했던 프라하의 아침식사, 수제 햄버거와 맥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