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018 스페인 마드리드

[스페인 마드리드] 산미겔시장 Mercado de San miguel, 마요르Mayor 광장,181121

nya-ong 2018. 12. 1. 22:55
728x90

마드리드 왕궁에서 마요르 광장으로~ 마요르 광장 근처에는 산미겔시장도 있다. 

크리스마스 장식을 설치하느라 광장을 많이 막아놨었다. 여기서는 딱히 할 만한 것은 없어서 한번 둘러보고 산미겔 시장으로 갔다. 

우리나라 시장을 생각했는데 통유리 건물로 가둬둔 느낌이다. 시장이라기 보다는 백화점 식품매장 느낌이 강했다. 관광객들 대상으로 하는 곳이라 가격은 일반 식료품점보다는 비싼 듯 했다. 

맛있어보이는 음식들이 많다. 

연어꼬치 하나 사먹어봤다. 6유로.. 비싸다! ㅠ 

그리고 근처에서 와인 한잔도 사먹었다. 종류마다 다르지만 보통 3~5유로 정도였던 것 같다. 시장안에서는 간단한 음식도 팔고 맥주, 와인을 한잔씩 팔기도 해서 맛보기가 좋다. 

나는 달달한 맛이 있는 와인을 추천받았다. 화이트와인 중 세번째 메뉴를 추천해주었다. 달달하긴 했으나 끝맛이 씁쓸하긴 했다. 와인도 술이니..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판매한다. 


728x90